위메프 우리카드
우리카드
신용카드
할인・적립

위메프 우리카드

위메프 포인트 5% 적립, 스타벅스(사이렌오더 포함) 50% 할인, 편의점 업종 10% 할인

주요 혜택

혜택 아이콘

온라인쇼핑 5%

혜택 아이콘

카페/디저트 50%

혜택 아이콘

편의점 10%

전월실적

최소 30만원

연회비

정보

MASTER 12,000원

UNION PAY 10,000원

이용만 하면 추가 혜택
캐시백 받는 카드가 있어요

혜택

혜택아이콘

온라인쇼핑

위메프에서 5% 적립

혜택아이콘

카페/디저트

스타벅스, 스타벅스 APP 사이렌오더에서 50% 청구할인

혜택아이콘

편의점

편의점에서 10% 청구할인

?

자주 쓰는 카테고리에서

혜택 좋은 카드 찾아드려요

다음

특별서비스


기타 특별서비스

기타

전월 실적기준

* 전월(또는 직전3개월)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가맹점[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 수수료, 이자, 연회비는 국내가맹점이 아님. 일부 상품의 경우 해외가맹점 매출 포함]의 일시불, 할부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이며, 다른 카드 이용금액/가족카드 이용금액은 합산하지 않습니다.
*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간주하며, 각각 이용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* 카드 신규 발급 직후에는 카드 수령등록일로부터 다음월(또는 상품에 따라 다다음월) 까지 전월실적이 있는것으로 간주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실적 산정시 주의사항
* 이용대금명세서의 청구금액과는 무관합니다.
* 전월실적 산정시 제외사항[무이자할부, 해외 이용금액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/장기카드대출(카드론) 이용금액, 할인 적용금액 등이 있으나 상품별 상이함]이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
* 전월 이용대금 산정시 취소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. 단, 취소매출이 매월 1~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. 예) 1월 31일 이용건 취소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,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
* 할인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의 월한도/횟수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 ~ 말일까지 적용합니다.

  • 본 페이지는 정보제공 목적으로 뱅크샐러드가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.
  •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등에서 상품 정보와 이용 조건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