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KIT FUN 카드
롯데카드
신용카드
할인・적립

LIKIT FUN 카드

커피, 영화 50% 할인 / 교통, 통신, 소셜커머스 5~20% 할인

주요 혜택

혜택 아이콘

영화/문화 50%

혜택 아이콘

대중교통 20%

혜택 아이콘

통신 10%

혜택 아이콘

온라인쇼핑 5%

전월실적

최소 30만원

연회비

국내전용 10,000원

MASTER 10,000원

이용만 하면 추가 혜택
캐시백 받는 카드가 있어요

혜택

혜택아이콘

영화/문화

롯데시네마, 롯데시네마 온라인, CGV 외 1개 가맹점에서 50% 청구할인

혜택아이콘

대중교통

버스, 지하철에서 20% 청구할인

혜택아이콘

통신

SK텔레콤, KT, LG유플러스에서 10% 청구할인

혜택아이콘

온라인쇼핑

쿠팡, 티몬, 위메프에서 5% 청구할인

혜택아이콘

카페/디저트

스타벅스, 엔제리너스에서 50% 청구할인

혜택아이콘

카페/디저트

커피에서 30% 청구할인

?

자주 쓰는 카테고리에서

혜택 좋은 카드 찾아드려요

다음

특별서비스


기타 특별서비스

기타

대표혜택

1. 스타벅스·엔제리너스 50% 할인, 모든 커피전문점 30% 할인
2. 롯데시네마·CGV 50% 할인
3. 교통·통신·소셜커머스 5~20% 할인
※ 적용조건 및 한도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혜택 정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실적 기준 및 결제일 할인서비스 제공 기준

* 실적 기준
- LIKIT FUN 카드를 최초 발급하신 경우 카드사용등록일~다음달 말일까지(발급월 포함 2개월 동안)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지난 달 실적 산정 시 가족카드 이용실적도 동일한 기준으로 본인카드 이용실적에 합산되며, 남은 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.
- 할부 결제 건은 이용일을 기준으로 총 금액이 이용실적에 합산됩니다.
- 해외 이용액의 경우 롯데카드에 결제 건이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.
- 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결제 건 : LIKIT FUN 카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된 결제 건, LIKIT FUN 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, 국세·지방세·공과금·건강보험·국민연금·고용보험·산재보험·장애인 고용부담금, 기프트·선불카드 충전 구매, 상품권 구매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 연회비, 이자, 각종 수수료
* 결제일 할인 서비스
- 롯데카드의 다른 결제일 할인(청구할인) 서비스와 중복 시 할인금액이 큰 서비스가 적용됩니다.
- 승인시점 기준으로 남은 할인한도를 사용하여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.
- 할인이 적용된 결제 건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건이 롯데카드에 접수된 후(약 2~3일 소요) 할인한도가 복원됩니다.
- 할인한도가 복원되기 전의 결제 건은 승인시점 기준 할인한도로 할인이 적용되며, 추후 한도 복원 후에 추가로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- 결제 취소 건 접수 확인은 롯데카드 홈페이지(www.lottecard.co.kr), 마이페이지 ▶ 이용내역조회 ▶ 카드이용취소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롯데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의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.

L.POINT 적립

- 롯데멤버스㈜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에 한하여 L.POINT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- L.POINT는 L.POINT 제휴사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입니다.
- LIKIT FUN 카드로 결제 시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.POINT 적립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단, 다른 L.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.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.
- L.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.POINT 홈페이지(www.lpoint.com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본 페이지는 정보제공 목적으로 뱅크샐러드가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.
  •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등에서 상품 정보와 이용 조건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